BLOG main image
분류 전체보기 (373)
GREATEST JEONBUK! (367)
Other.. (6)
Visitors up to today!
Today hit, Yesterday hit
2012. 3. 1. 22:01





[ JEONBUK FC 2010 ACL Away S/S Players #20 DONGGOOK + Shorts ]

이어지는 셔츠 역시 이동국의 셔츠. 바자회에 나온 아이템들 중에서 사람들이 욕심 낼 만한 것중에서 진짜 제대로 알짜들만 건졌다. 선물로 드릴 홈 유니폼을 고르고 나서, 어떤 유니폼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실제 ACL 경기에서 입지는 않았지만, 너무나도 예쁘게 빠진 2010 시즌 어웨이를 선택했다.



2010 시즌 어웨이 유니폼은 이미 에닝요로 공동구매 떄 선수용 유니폼을 구입하여 가지고 있지만, 저렴한 가격과 이쁨돋음 덕분에 구입을 결정했다. 쇼트는 덤.

실제 ACL에서 이 유니폼을 입지 않아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지만, ACL 원정 때 훈련복으로 사용을 하였는지, 동국님의 흔적이 남아있다.

옆에 사진은 리그버전 유니폼. 개인적으로 ACL 보다 리그 버전이 훨씬 예쁜것 같다. 다음 바자회 때 이 유니폼이 한번 더 리그 버전으로 나온다면 한장 더 구입할지도 모르겠다.

이동국에 대해서는 할말이 참 많지만 - 2010 월드컵 경에 이동국의 국대와 올스타 선발에 대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번 한 적이 있긴하다. - 적으려면 글 서너개는 써야 할 듯 해서 생략. 리그와 ACL 우승을 향해 뛰는 올 시즌 이동국의 멋진 세레머니를 기대해 본다.